유노이아 공식몰 구매 가능 수량 변경 안내 | |
A | |
Q | 품절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? |
A |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 |
Q | 비회원 상품 주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 (현재 모바일 환경에서는 비회원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) |
A | 1.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'구매하기'를 클릭한다. 2. 로그인 페이지에서 '비회원 주문하기'를 클릭한다. 3. 비회원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에 동의(필수) 후 '비회원 주문하기'를 클릭한다. 4. 주문서 페이지에서 주문 고객 및 배송지 정보 입력 및 본인 인증 후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한다. 비회원 주문조회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Q | 주문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
A | |
Q |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 |
A | |
Q | 제품 수선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|
A | |
Q | 매장 상품과 온라인 상품이 차이가 있나요? |
A | |
Q |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됐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A | |
Q | 상품 가격이 구매했을 때와 달라졌어요. |
A | |
Q | 상품정보에 오류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? |
A | |
Q | 상품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 |
A |
no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카테고리 | SSG PAY 결제 서비스 일시 이용 중지 안내 7 | 관리자 | 방금 전 | 50 | |
9 | 카테고리 | 현대카드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기간 연장 안내 | 관리자 | 5시간 전 | 175 |
8 | 카테고리 | 삼성카드 시스템 점검에 따른 결제 일시 중단 안내 | 관리자 | 3일 전 | 534 |
7 | 카테고리 | 본인인증 시스템 작업 안내 | 관리자 | 2021.12.22 | 51 |
6 | 카테고리 | 사이렌 오더 음료 기본 설정 변경 안내 | 관리자 | 2021.12.07 | 235 |
5 | 카테고리 | 코로나 방역조치 강화에 따른 고객 안내(수도권 및 2단계 상향 지역에 한함) | 관리자 | 2021.11.31 | 165 |
4 | 카테고리 | Delivers 서비스 이용 약관 개정 안내 | 관리자 | 2021.11.18 | 25 |
3 | 카테고리 |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| 관리자 | 2021.11.17 | 266 |
2 | 카테고리 | 시스템 개선 및 점검 안내 | 관리자 | 2021.11.13 | 369 |
1 | 카테고리 | 쿠폰 발행 지연 안내 | 관리자 | 2021.11.04 | 16 |